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500만원 무직자대출 (소액 새희망 홀씨)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이라는 모바일 대출상품을 소개합니다. 소액 새희망 홀씨는 무직자 또한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저소득자 및 저신용자가 사용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쏠 이라는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며 가입 방법 및 신청 조건 알아보시죠.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소액 새희망 홀씨)

쏠편한 포켓론은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의 개인이며 , 신용카드를 보유 중인 내국인이면서 은행 심사 기준을 충족한다면 누구다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인터넷뱅킹 및 쏠sol에서 모바일대출 통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1일 3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대상연소득 3500백만원 이하 개인(내국인)
대출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5백 만원
대출기간상환방법에 따라 최대 2년
납입 시기이자 납입일을 정하여 일정주기(매월 등) 마다 이자를 납입
대출금리기준금리 3.55% / 최고 7.13%/우대금리 (최고 1.0%)

▪ 포켓론 대출대상

✔연소득 3500만원 이하 내국인 개인으로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 만 19세 이상 성인 내국인

✔ 은행 내부 심사기준 충족

✔ 연체 중이거나 연체 정보가 등록된 경우 불가능

신한은행-쏠편한포켓론

▪ 대출한도

쏠편한 포켓론은 대출한도가 최대 500만원 이며 최소 50만원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새희망홀씨 대출은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하지만 해당 상품은 소액 전용 상품이라 500이 상한선입니다. 대상담보: 신용

본 대출상품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이 불가능하며 만기일시상환 및 원금분할상환만 가능한점 참고바랍니다. 소액이라는 점 때문에 마음대로 입출금하여 사용하는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착각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대출금리

대출 금리는 현재 최저 6.13% ~ 최고 7.13% 으로 시작이 됩니다. 우대금리를 이용하면 ,거래 실적에 따라 1.00% 우대금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금리에 우대금리가 적용되어 금리가 결정되며, 최저금리는 시장 및 고객님의 신용등급, 대출조건 등에 따라 변경됩니다.

▪ 대출기간

별도의 거치기간이 존재하지 않으며 상환 방식에 따라 최대 2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은 1년이며, 납입방법은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1년 또는 2년 가능합니다.

대출만기일이 도래시 은행의 심사를 통하여 대출 기한 연기 또는 대출금 상환을 하여야 합니다. 납입 시기는 이자 납입일을 정하여 일정주기 (매월 등) 마다 이자를 납입하며 휴일인 경우에도 인터넷 뱅킹을 통하면 이자 납입이 가능합니다.

▪ 대출자격

쏠편한 포켓론은 연소득 삼천 오백만원 이하의 개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행 심사기준을 총족시켜야 합니다.

▪ 중도 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느 없기 때문에 언제나 원하는 때에 빌린 원금을 갚고 대출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청방법

모바일 대출을 지원하고 있는 쏠편한대출은 신한은행 모바일 앱인 쏠(SOL)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안드로이드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먼저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1) 신한은행 쏠 sol 모바일앱 설치하기

2) 간편 로그인 >> 메인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3선 메뉴 클릭

3) 왼쪽 “상품” 메뉴 클릭

4) 대출 >> 소액신용대출 선택

5) 한도바로 알아보기 클릭 후 대출 보이스피이 예방 사전안내 확인

6) 소액신용대출 신청정보 입력

7) 상환 계좌 선택 후 본인 인증 진행 완료.

💲대출은 09:00 ~20:00 까지 신청 가능한 상품이며 가능한 시간에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단 여업시간이 아닌 시간 이나 휴일에는 신청 자체가 불가능하여 입금이 바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기간연장

대출기간은 상환 방법에 따라 나뉘어집니다. 원금균등분할상환은 1년 또는 2년 선택, 만기일시상환은 1년입니다. 대출이 만기 되어 돌아올 시 은행의 심사를 통하여 대출 기한을 연기하거나 대출금을 상환해야 합니다.

연장은 보통 만기일 한 달 전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연락은 등록한 핸드폰 문자 또는 전화로 안내가 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고지받고 연장의사를 밝히면 심사과정을 거쳐 연장 결정이 됩니다. 필요한 서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포켓론 기간연장은 신한 쏠 앱을 통해서도 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이 도래해야 메뉴가 활성화 되며 곧 기간이 다가오는데도 메뉴버튼이 생성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상담을 받으시길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부결사유 (거절)

✔ 내부심사에서 현금서비스 포함 기대출 정보나 신용점수에 따른 기타 금융거래실적 평가

✔ 부결되었을때는 자신의 금융 조건이 변경되었을 때 재신청하거나 비슷한 상품을 신청해 봅니다.

서민지원상품 “새희망홀씨” 란?

새희망홀씨대출은 소득이나 신용등급이 낮은 사람들을 위하여 금융사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은행마다 기준이 다를수 있는데 연 소득이 3,500만원 이하 혹은 4,500만 원 이하임과 동시에 신용등급이 하위 20%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상이 됩니다.

프리랜서, 소상공인, 근로자와 같은 지속적인 소득이 들어오는 경우 신청 자격이 됩니다. 근로자의 경우에는 최소 3개월 이상 급여명세서를 받아야 인정이 되는경우가 있으니 잘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새희망홀씨 대출은 다자녀 /기초생활수급자 / 한 부모 만 60세 이상 부모님을 부양 중이라면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는 10% 내외로, 최대한도는 3,500만원 이내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상: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종전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인 사람에게 최대 3000만 원 한도(연 10.5% 상한)

◼ 금리 우대혜택

금리는 최고 10.5%이며 각종 우대 혜택이 존재합니다. 시중 은행마다 다르게 적용되는 부분이기에 최대한 다양한 회사를 통하여 비교하고 진행이 필수입니다. 각은행은 청년층/ 만29세 이하/ 대출 후 1년 동안 성실하게 상환하여 연체가 없는 고객에게 2% 추가 감면 혜택등을 제공합니다.

✔성실상환자, 사회적 취약계층 (기초생활수급권자, 한부모가정, 다자녀가정, 다문화가정, 만 60세 이상 부모양자, 청년층(만29세이하), 고령자(만 65세이상), 장애인 등) , 공신력 있는 금융교츅기관에서 금융교육을 이수한 자의 경우.

또한 새희망홀씨 이용자 중에서 1년 이상 성실상환자 대상으로 500만 원 내에서 긴급생계자금이 지원됩니다. 새희망홀씨 상품을 이용하고 싶다면 은행 영업점(서민금융 상담창구) 을 방문하시거나 각 은행 콜센터에 문의하면 됩니다.

이 글을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글

프리랜서 대출 손쉽게 가능한곳 (소득서류x, 2023후기)

무직자 마이너스통장 개설 방법 (한도대출 4군데)

무직자 통장 개설 방법 2가지(증빙서류 X, 마이너스통장)

신한 쏠편한 포켓론 부결 이유는?

현금서비스 또는 기대출이 있는경우. 기타 금융실적평가 후 실적이 기준미달이 되었을 때.

새희망홀씨대출 신청자격?

연소득 3500만 원 이하 또는 연소득 4500만 원 이하면서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이하인 사람에게 3000만 원 한도로 빌려주는 상품